창립기념 대고객행사 2탄…이마트24, 총 1억원 경품 '또' 쏜다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이마트24가 24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창립(24일) 2주년 대고객 이벤트 2탄으로 '1억 경품 행사'를 다시 한번 이어간다.

가맹점 창업지원·생활비 지원·자동차(택 1)를 경품으로 내걸었던 창립기념행사 1탄에 이어, 이번에는 순금 100돈, 다이슨 청소기 등 1억원 상당의 12만 개 경품을 내걸고 고객 유치와 점포 매출 활성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번 경품행사인 '달려라! 골드마블'은 보드게임 방식을 콘셉트로 해 고객들이 게임 하듯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게 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마트24에서 3000원 이상(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 결제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앱에 있는 '달려라! 골드마블' 게임판에서 1칸씩 전진할 수 있다.

3000원 이상 결제 횟수에 따라 게임판에서 1칸씩 전진해, 2회, 3회, 5회, 10회, 15회, 20회, 30회에 도달하면 경품 룰렛을 돌릴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달려라! 골드마블' 이벤트는 이마트24 앱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꽝이 없는 100% 당첨 룰렛으로 진행되며, 회차별로 경품이 달라진다.

고객들은 각 회차의 룰렛을 통해 순금(20돈 2개, 10돈 3개, 5돈 5개, 1돈 10개), 다이슨 청소기(5개), 다이슨 드라이어(5개), 스타벅스 커피 (700개), 1000원·500원 e쿠폰 등 1억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지난달 16일부터 한 달간 1억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1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300대의 에어팟2와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열흘간 진행된 '깜짝이벤트'에는 약 2만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이틀 만에 완료되는 등 고객 참여도가 높았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창립 2주년 행사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시 한번 파격적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규고객 창출과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늘려 가맹점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