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동한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구청장 김삼호)는 1일 우산동 풍영체육시설단지 특설무대에서 구민의 자긍심·애향심 고취와 화합 단결을 위한 ‘제28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시·구의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기념식은 구민헌장 퍼포먼스, 구민상 시상, 김삼호 광산구청장 기념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병우 운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지사협) 위원장이 나눔 저금통 사업 추진, 복지공동체 사회안전망 구축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효·나눔복지’ 부문 광산구민상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홍기은 동 지사협 회장은 ‘자치공동체공헌’, 박경숙 그린발레단장은 ‘문화예술교육’, 김선광 ㈜대성포장산업 총괄 CEO는 ‘지역경제’, 김춘석 광산구체육회 부회장은 ‘생활체육’, 유재신 ㈜버들시스템 대표는 ‘친환경’ 부문에서 각각 광산구민상을 받았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앞으로 광산구 30년을 밝힐 미래비전 구체화하고 그 토대 위에서 시민 개개인의 삶이 행복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이동한 기자<ⓒ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gmail.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