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에 7세트…'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 완판 행진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에서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이 GS홈쇼핑 등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방송이 조기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지난 19일 GS홈쇼핑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 조기 종료를 시작으로 현대홈쇼핑?CJ오쇼핑?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홈쇼핑 4사 론칭 방송에서 1초당 4.7세트가 판매될 정도로 고객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된 GS홈쇼핑에서는 당초 110분간 방송 예정이었으나 1초에 7세트가 판매되면서 방송 종료 30분전 방송 종료가 됐다. 또한 CJ오쇼핑은 역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방송 중 역대 최고 판매를 기록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팩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를 탄생시킨 원조 에센스 팩트로 소비자들에게 탄탄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한정판에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6개를 담은 트렌디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구매자들의 소장 가치를 높인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오는 28일 오후 8시30분에 G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