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환경보호실천 위한 캠페인 시작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가 지구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환경보호 실천을 장려하기 위한 두 번째 캠페인을 '#SteelSaveEarth' 시작했다.

#SteelSaveEarth 캠페인은 재사용 및 재활용이 가능한 철재 용품 사용으로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자는 취지에서 가 지난 4월 처음 시작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앞서 진행한 캠페인은 오프라인 행사 참여자 수만 5000여명이 넘었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는 17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가 심각한 해양환경정화 활동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봉사단체인 클린오션봉사단도 오는 10월 19일 '클린오션데이'를 개최한다. 캠페인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클린오션봉사단과 함께 해양정화봉사를 함께 할 일반인 일일 봉사단도 모집하고 있다.

또 캠페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30일부터 스테인리스스틸로 만든 스틸 보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