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김소희 추정 사생활 사진 유출…열애설 확산

가수 송유빈과 김소희 / 사진=송유빈, 김소희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그룹 마이틴 멥버 송유빈과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로 추정되는 인물들의 사생활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일각에선 두 사람 사이를 두고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듀 출신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첨부된 사진 속에는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두 인물이 서로에게 입을 맞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을 본 일부 누리꾼들은 두 사람 사이의 열애설을 주장하기도 했다.

송유빈은 지난 2017년 '마이틴' 멤버로 데뷔한 후 2년여 동안 활동해 왔다. 마이틴은 지난 21일 그룹 해체 소식을 알렸으나, 송유빈은 같은 그룹 출신 김국헌과 함께 24일 신곡 앨범 'Blurry(블러리)'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김소희는 송유빈과 같은 소속사인 '뮤직웍스' 출신으로, 지난달 전속계약 만료로 소속사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김소희의 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함께 출연한 바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해당 열애설과 관련, 뮤직웍스 측은 별다른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