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대학생 SNS홍보단 모집'…감각적 콘텐츠 공급

1차 서류 접수 기간은 다음 달 16일까지…최종 5개 팀 선정 예정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현대차증권이 대학(원)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단을 모집한다.

현대차증권은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SNS 홍보단 1기를 선정한다고 29일 밝혔다.

SNS 홍보단은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서비스, 상품과 관련 콘텐츠를 제작한다. 만들어진 콘텐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한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원)생 2명 이상이 팀을 구성해 지원하면 된다. 활동 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이다.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5개 팀을 뽑는다. 1차 서류 접수 기간은 다음 달 16일까지다.

홍보단에게는 매월 팀별 활동비를 지급한다. 월별 우수팀에게는 포상비를 준다. 활동 종료 후에는 해단식과 함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3개 우수팀을 선정해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 홍보단 전원에게 현대차증권 입사지원 시 가산점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하면 된다.

원태홍 현대차증권 홍보팀장은 "대학생 SNS 홍보단을 계기로 시대에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라며 "홍보단의 열정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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