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힐링 메시지 담은 ‘곰돌이 푸 케이크’ 선봬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모티프로 한 앙증맞은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 케이크’는 힐링 베스트셀러와 실사 영화 등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전파하며 다시 주목 받고 있는 캐릭터 푸의 스토리를 담았다.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귀여운 푸 메시지 픽을 장식했으며, 꿀을 먹고 있는 모습의 푸를 케이크 위에 장식한 귀여운 비주얼도 매력 포인트다. 메시지 픽은 ‘인생은 달콤하지’를 시작으로 주기적으로 다른 메시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활용해 단 맛의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시트 사이사이에 흑당 생크림과 바삭한 초코 호두를 넣은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겹겹이 발라 흑당의 풍미와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단순한 외관과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층층이 다른 색상과 맛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곰돌이 푸의 풍성한 표정을 담은 귀엽고 유쾌한 케이크 박스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