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가정의달 맞아 내달 7일까지 장난감 15% 할인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장난감을 15% 할인하는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모여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케아는 이날부터 다음달 7일까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광명점과 고양점, 자사 이커머스에서 장난감 제품 구매 시 전품목을 15% 할인해준다. 화학 성분 없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영유아용 모빌, 장난감 블록, 퍼즐, 주방 놀이세트, 기차 놀이세트, 게임 장난감 등이 있다.

가족을 대상으로 한 매장 행사도 진행된다.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 마련된 공간에서 아이들은 색칠하기, 영어 구연동화, 카네이션 만들기, 장난감 놀이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다. 평일 오전 9시 반부터 11시까지 케이크 3종과 커피 3잔을 8900원에 제공하는 '맘스 피카'도 마련됐다.

최윤하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이케아 매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통해 모두에게 풍성한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