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2019 학교급식 행정지원 협의회’ 개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준경 기자] 전라남도교육청은 14일 전남교육연구정보원에서 효율적인 학교급식 행정지원 시스템 구축을 위한 ‘학교급식 행정지원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의회는 학교현장과 행정기관 간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학교급식 정책에 대한 이해, 합법적인 행정지원 방안, 위생·안전관리 대책, 급식시설환경개선, Non-GMO 및 친환경 식재료 지원사업, 급식전담인력 운용 관리 방안 등을 모색했다.

참석자들은 급식 행정 업무에 대한 신속한 이해와 적응력을 높이고, 학교현장과 행정기관 간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 급식 관련 사업별 운영과 경험담 등 다양한 사례발표를 통해 학교급식 행정 지원 업무 담당자들의 전문성 제고와 안정적인 급식 행정 지원 체계를 구축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성칠 체육건강과장은 “학교급식 행정지원 협의회를 통해 더욱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지원행정으로 학교급식 정책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이준경 기자<ⓒ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