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나 봄' 엄지원·이유리·안세하·김남희 비하인드 스틸컷 공개

MBC '봄이 오나 봄'은 엄지원·이유리·안세하·김남희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 사진=MBC

MBC ‘봄이 오나 봄’ 제작진이 결혼식장에서 도망친 엄지원과 이유리·안세하·김남희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엄지원과 이유리는 결혼식장에서 또 몸이 바뀌게 됐고 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손을 잡고 결혼식장을 뛰쳐나오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때 마침 결혼식장으로 향하던 안세하와 김남희가 두 사람의 도주에 합류하게 됐다.

14일 공개된 스틸컷 속에서 엄지원과 이유리는 산발한 머리를 하고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인 동시에 번진 립스틱과 헝클어진 머리를 한 두 사람의 모습은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의 열정을 실감케 했다.

이와 관련해 ‘봄이 오나 봄’ 측은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연기로 인해 장면마다 유쾌한 웃음과 진지한 메시지가 녹아 들어 있는 ‘봄이 오나 봄’은 배우들을 비롯한 스탭 모두가 시청자분들께 즐겁고 유쾌한 내용을 전달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늘 방송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이날 밤 10시에 13, 14회가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