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시즌 가구인테리어 특집]현대리바트로 꾸미는 '2018나만의 안식처'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현대리바트의 2018년 신제품 콘셉트는 '안식처' 다. 최근 '워라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잘 쉬는 것'에 대한 고민이 커지며 집에 자신만의 휴식 공간을 마련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현대리바트는 침실, 거실, 주방 등 각 공간별로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침실처럼 개인적인 공간에서는 '아늑한 분위기' 를, 거실처럼 공동으로 생활하는 공간에서는 각자의 일을 하거나 혹은 오래 머물 때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정의했다.특히 주방은 최근 제2의 거실로 불리며 가족이나 친구들이 모이는 장소가 된 만큼 큰 사이즈의 식탁을 선호하는 추세다. 특색 있는 디자인의 주방소품이나 가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현대리바트는 이처럼 분위기, 편안함 등 각 공간별 특색을 강화할 수 있는 2018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우드슬랩 디자인의 '세리프 식탁', '웨스트엘름-미드 센츄리 컬렉션(확장형 식탁/침대), '브라노 슬라이딩 장' 등이다.일명 '송중기 침대'로 불리는 '리바트 코펜하겐 침대'는 부티크 호텔 침대를 모티브로 삼고 있으며 원목 디테일이 들어간 세로 갤러리 확장 협탁 옵션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가족 공유'의 가치에 초점을 맞춘 '발렌 소파', '웨스트엘름-해밀턴 소파' 등도 주목받고 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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