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동안 이어진 NS홈쇼핑 최장수 프로그램홈쇼핑 최초 스토리가 있는 패션 토크쇼로 리뉴얼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NS홈쇼핑은 4일 오후 11시50분부터 70분간 심야 패션프로그램 '트렌드포유'를 새단장해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트렌드포유는 최신 유행의 패션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2012년 12월25일 첫 방송한 이후 4년간 이어진 NS홈쇼핑의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겨냥 홈쇼핑 업계 최초의 스토리가 있는 패션 토크쇼 컨셉으로 기획했다. 쇼핑호스트 중심의 일방적 설명이 아닌, 상품기획자(MD)와 패션전문가, 일반 고객 등 다양한 패널들의 시각을 소개한다. 상품기획자(MD)는 그동안 고객들이 알 수 없었던 상품의 기획 단계부터 방송까지 전 과정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소개하고, 패션전문가는 스타일 트렌드와 코디 연출 등의 실용 정보를 제공한다. 방송 연출과 실제 상품의 차이가 없도록 주부 등 일반 고객이 직접 모델로 나서 리얼핏과 착용감을 전달할 예정이다.4일 리뉴얼 첫 방송에서는 100% 천연모피에 활용도가 높은 '대동모피 폭스 베스트'(33만8000원)와 이탈리아 직수입 상품인 '아르카디아 멜라니 핸드백'(38만9000원)을 선보인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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