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남성패션 온라인몰 판매↑

브랜드 남성 의류 매출 전년비 3배 증가니트ㆍ가디건ㆍ베스트 잘 팔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패션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면서 정장, 가디건, 캐주얼셔츠, 베스트 등 다양한 남성패션아이템들이 온라인몰에서 인기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찾는 수요가 크게 늘었다.14일 옥션에 따르면 최근 한 달(10월14일~11월13일) 기준 전체 남성의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188%) 급증했고, 브랜드 남성의류는 3배(202%)나 올랐다. 특히 브랜드 남성의류 품목 중 니트ㆍ가디건ㆍ베스트 판매량이 4배 가까이(298%) 늘며 가장 높은 신장률을 보였다. 자켓ㆍ블레이져도 2배 이상(157%) 판매 증가했다. 이에 옥션은 오는 21일까지 남자들의 따뜻한 겨울 스타일링을 위한 ‘남성 브랜드 슈퍼위크’ 기획전을 열고 라코스테, 해지스, 티아이포맨, 파크랜드, 지오지아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판매한다. 정장부터 비즈니스 캐주얼, 코트, 패딩 등의 다양한 패션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크랜드 겨울 남성정장ㆍ아우터’가 3만5000원부터 선보이고, 울터치감이 가미된 헤지스 ‘덕다운베스트’는 14만8790원에, 움직임이 편한 티아이포맨 ‘헤링본팬츠’는 2만9900원에 마련됐다.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슈퍼위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패션전용 게릴라 15% 쿠폰’(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000원 할인) 및 11월의 옥션 쿠폰인 ‘멤버쉽 10%할인쿠폰’ 등을 다운 받으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각 할인쿠폰은 ID당 1회 다운 가능하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