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서강준의 크레마 모멘트’ 바이럴 영상 공개

캠페인 사이트 통해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최근 리뉴얼 출시된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로운 컨셉과 특성을 전하는 ‘서강준의 크레마 모멘트’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바이럴 영상은 네스카페 바리스타로 변신한 서강준이 일상에 지쳐 카페에 방문한 단골 손님에게 그 날의 기분에 어울리는 네스카페 크레마 한 잔을 건네며 위로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인트로 한 편과 제품 종류별로 5편의 에피소드로 이뤄졌으며, 각각의 에피소드마다 제품의 특성과 이탈리아 도시와 어울리는 대사를 통해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롯데네슬레코리아는 7월31일까지 네스카페 크레마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5편의 에피소드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가장 공유하고 싶은 크레마 모멘트를 선택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로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영상은 1인칭 시점의 카메라 앵글을 통해 시청자가 마치 카페 손님이 돼 서강준을 직접 마주하고 있는 듯한 연출 기법을 사용한 만큼 젊은 여성 및 커피매니아 층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레마 모멘트 영상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새로워진 네스카페 크레마를 비롯한 서강준과의 데이트 참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이와 더불어 이달 말까지 네스카페 온라인샵에서 신제품 카페라떼를 구매하면 글라스 머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서강준의 크레마 모멘트’ 바이럴 영상은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모델 서강준이 지닌 매력을 통해 제품의 새로운 컨셉을 주목도 있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친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제품인 ‘네스카페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신선한 크레마에서 느껴지는 차별화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이달 전제품 리뉴얼을 통해 ▲아메리카노 로마 ▲스위트 아메리카노 피렌체 ▲인텐소 아메리카노 밀라노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나폴리 ▲카페라떼 베네치아 등 각 제품마다 이탈리아 도시와 연계한 스토리를 부여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극대화 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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