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가정보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멤버십 가입으로 회원가입 가능, 한정수량 한정특가 판매장점[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로투세븐이 운영하는 자사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이 멤버십관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고의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 마케팅을 전개한다. 유아동 쇼핑몰의 멤버십관 별도운영은 카드사에서 주로 통용되는 고객 마케팅으로, 유아동 업계에서는 이례적이다. 특히 지난 2월 통계청이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상품군별 모바일쇼핑 거래액 중 유아용품이 64.7%로 1위를 차지하는 등, 유아동업계의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 비중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제로투세븐닷컴은 멤버십관이 쇼핑몰 회원을 확대유치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일 새로운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로투세븐닷컴의 멤버십관은 구매금액에 따라 멤버십 ‘실버’와 ‘멤버십 Vip’로 차등 운영되며, 기본등급인 ‘멤버십 실버’는 일반 회원에서 자녀 유무, 자녀 수 등 부가정보만 입력하면 자동 가입되는 편리한 가입방식이 특징이다. 간편 가입 후 멤버십관 입장권한이 부여돼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제로투세븐닷컴이 제공하는 다양한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멤버십 Vip’은 6개월 동안 누적 구매금액이 60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멤버십관에서는 멤버십 가입회원들을 위한 한층 강화된 한정기간 한정판매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실버’ 회원은 제로투세븐의 유아동복 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섀르반 의류20% 할인과, 신상품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약 2주 정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또 한정판매 기간 동안 해당 제품 20% 할인 구매의 쇼핑 찬스가 주어진다. 더불어 시즌 행사 시 최저가 구매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Vip 회원은 10% 추가 할인 혜택으로 정가에서 총 30% 정도 자사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 알림을 통해 행사 사전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직원대상의 제로투세븐 패밀리세일 개최 시 사전입장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의 분유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멤버십 관에서 판매하는 전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