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OA '굿 럭'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AOA가 역사의식 논란 이후 뮤직비디오에 과도한 PPL 광고로 다시 한 번 도마 위에 올랐다.AOA는 16일 0시에 네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해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다. 한 케이블 방송에서 불거진 역사의식 부족 논란을 잠재울 만큼 AOA의 신곡 위력은 대단했다.하지만 이번엔 뮤직비디오에 과도하게 드러난 'PPL(간접광고)'로 대중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첫 장면에 설현이 '스프라이트'를 마시는 장면이 노골적으로 등장하는가 하면 AOA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엘레쎄' 운동화가 크게 부각돼 화면을 꽉 채운다. 중간 중간 나오는 일본 자동차 '혼다'와 '도요타'의 등장은 큰 논란을 빚어 AOA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가 결국 편집상 오류라며 자동차의 로고를 모자이크 처리해 다시 게재하기까지 했다.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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