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한정 출시

맥플러리와 허쉬의 대표 브랜드 '리세스 초콜릿'의 특별한 만남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맥도날드가 인기 디저트 메뉴인 '맥플러리'와 허쉬의 대표 브랜드 '리세스 초콜릿'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리세스 맥플러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리세스 맥플러리는 맥플러리에 미국 내 판매 1위인 리세스 초콜릿을 더해 만든 게 특징이다. 맥플러리의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 풍미에, 고소한 땅콩 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이 어우러진다. 다음달 23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2700원.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