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2016 아시아 TOP브랜드 대상 공모

1등 석간신문 아시아경제가 2016 아시아 TOP브랜드대상을 공모합니다. 브랜드 경쟁력은 곧 기업의 경쟁력이며, 고객들에게 맡겨 둔 유무형의 자산입니다. 글로벌 시대 우리 기업들의 브랜드 역량 강화 노력이 심도 있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는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브랜드 역량을 혁신적으로 높인 기업들을 선정 시상함으로써 우리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우수기업들을 선정하게 될 이번 행사에 브랜드 가치 향상과 파워 증진에 힘써 온 국내외 기업들의 참여와 성원을 바랍니다. ◇ 대상=기업 및 상품 브랜드마케팅을 펼쳐 비약적인 브랜드 역량 강화를 이룩한 기업◇ 부문=본상(브랜드대상 등 총 6개 부문), 부문별 최우수상(20개 부문)◇ 구비서류=아시아 TOP브랜드대상 신청서(소정양식), 기업 및 상품 브랜드 소개서, 마케팅 활동 관련 내용 및 사진 각 1부◇ 응모기간=2016년 4월 12일(화)까지◇ 선정방법△1차 : 신청서 심사△2차 : 아시아경제신문 조사 결과 분석(1차 선정 기업 대상)△3차 : 1, 2차 결과 및 심사위원단 심사◇ 발표= 4월중 아시아경제신문 지상◇ 신청서 접수 및 문의처 = △전화 : (02)2200-2158△Fax : (02)2200-2112<ⓒ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경호 기자 gungh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