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차승원 출연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 4월 온에어

‘맥주와 거품이 만들어내는 7:3 황금비율’ 광고 콘셉트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아사히주류는 4월부터 3년만에 다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과 함께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활약으로 안방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차승원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트레이드 마크인 엔젤링과 함께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돌아왔다. 광고에서 차승원은 변함없는 카리스마와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 한잔 더 마시고 싶어지는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맛을 전하며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광고는 차승원이 영화 촬영 현장에서 열연을 펼치는 설정에서 시작한다.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한 후 감독의 오케이 사인에도 “한번 더”를 외치는 완벽주의자 차승원이 촬영을 마치고 개인 공간에 돌아와서는 릴렉스한 표정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즐긴다. 그리고 맥주와 거품의 황금비율이 만들어내는 완벽한 맥주의 맛에 반해“한잔 더”를 외치며 최고의 휴식을 즐긴다는 내용이다.평소에도‘아사히 수퍼드라이’를 즐겨 마신다는 차승원은 실제 영화 촬영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연기로 주위를 감탄시키며, 맥주를 마시는 장면에서는 맥주잔에 새겨지는 아름다운 엔젤링에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심야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프로다운 면모를 뽐내며 밝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고 한다.차승원이 출연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광고는 4월부터 방영 될 예정이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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