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쇼핑 상생관 확대 운영 기부미 캠페인 펼쳐 사회공헌 가속신세계쇼핑·굿네이버스 업무제휴, 상생관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신세계그룹의 티(T)-커머스 사업자인 신세계TV쇼핑은 방송화면 내 상생협력관을 확대·운영하기 위해 '기부미(米)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T-커머스는 텔레비전(television)과 상거래(commerce)를 결합한 단어로, 텔레비전 시청 중 전용 리모컨을 사용해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양방향 서비스를 말한다. 기부미 캠페인은 당진, 철원, 해남 등 각 지역별 브랜드 쌀 16개 아이템을 선정해 신세계TV쇼핑에서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행사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캠페인의 원활하고 공정한 사업 진행을 위해 굿네이버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전액 국내 결식아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상생상품 판매방송도 4월부터 매주 1~2회 실시한다. 신세계TV쇼핑은 주단위로 실시할 상생상품 판매방송을 10분~20분 분량으로 편성하고 방송을 정례화한다는 방침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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