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네네치킨은 신규 CF '네네치킨 연구소편' 풀스토리 영상이 공개된 지 열흘 만에 조회수 23만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좋아요 3000여건, 공유 1000건을 넘어서며 SNS 이용자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8년 연속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유재석이 연구소장으로 등장해 '오리엔탈파닭', '스노윙 치즈' 등 네네치킨의 히트 메뉴를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연구·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네네치킨은 신규 CF ‘네네치킨 연구소편’의 풀스토리 영상 공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enechicken4479)에 접속해 네네치킨 연구소편 풀스토리를 감상하고 영상을 공유한 뒤, 댓글로 네네치킨을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2일 발표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