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슈림프 버거 신제품 2종 출시하고 12월25일까지 한정 판매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맥도날드는 오는 13일 슈림프 버거 신제품 2종인 ‘스파이시 슈림프 버거’와 ‘레몬 슈림프 버거’를 출시하고 12월25일까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스파이시 슈림프 버거’는 통새우로 만든 슈림프 패티에 매콤한 스파이시 소스와 치즈가 더해져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몬 슈림프 버거’는 슈림프 패티에 톡 쏘는 레몬소스와 토마토가 더해져 이루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맥도날드는 새우 본연의 맛과 탱글탱글한 통새우의 식감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 ‘디럭스 슈림프 버거’에 양상추와 적채 등 다양한 원재료를 넣어 신선함을 더했다. 여기에 두 가지의 특별한 소스를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스파이시 슈림프 버거와 레몬 슈림프 버거 단품 가격은 4300원이며, 후렌치 후라이 및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는 59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 사이에는 맥런치 가격인 4900원에 즐길 수 있다.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부사장은 “작년 출시 이후 열흘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차원이 다른 새우 버거’라는 평을 받은 디럭스 슈림프 버거에 색다른 맛을 추가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해진 맥도날드만의 슈림프 버거를 소개하려 한다”며 “입안에서 가득 차오르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의 맛을 때로는 상큼하게, 때로는 매콤하고 고소하게 입맛대로 골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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