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여성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는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Go Mama Walk)' 걷기행사'에서 참가자들의 헤어스타일링을 무료로 상담해주는 가발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2일 밝혔다.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는 폐경이라는 시기를 '여성의 완성'으로 보자는 새로운 인식 전환 확산과 중장년층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대한산부인과내분비학회와 서울시가 후원한 행사로 지난 31일 오전 10시 남산 백범광장에서 45세 이상 여성과 그녀의 가족, 친구들을 포함해 완경기 여성을 응원할 준비가 되어 있는 참가자들로 성황리에 진행됐다.하이모는 이번 행사 참가자 중 대다수를 차지하는 중년 여성들의 완경기 이후 여성 호르몬 수치가 급격하게 저하되며 보이는 탈모 증상 고민을 상담해주고 트렌디한 헤어스타일링을 제안해주기 위해 체험 부스 운영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2015년 상반기 하이모를 찾는 여성 고객 중 40대 이상이 약 80% 정도로 하이모는 중년여성들의 탈모, 헤어스타일링 고민을 다방면으로 해결하는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하이모레이디의 부스에서는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로 부스를 찾은 개인에게 최적화된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공했다. 하이모레이디 부스를 찾은 사람들은 비치된 가발을 자유롭게 착용해보고 전문가의 세심한 스타일링 팁을 전수받으며 만족했다는 평이다. 또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가 끝나고 참가자 대상으로 진행된 경품 행사에 150만원 상당의 하이모레이디 제품 교환권 2매를 증정했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완경이 여성의 완성이라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하는 빨강콤마 캠페인 '고.마.워' 걷기행사에서 중장년층을 응원하는데 함께 할 수 있어서 의미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하이모레이디는 완경기 여성들을 비롯해 중장년층 여성들의 탈모와 헤어스타일링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