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메이크오버 트럭 운영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브랜드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메이크오버 트럭'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 100주년 기념 '메이크오버 트럭'은 브랜드 론칭 100주년 슬로건인 '파워 오브 메이크업(Power of makeup)'과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씨엘의 화보 등으로 특별히 제작됐다. 메이크오버 트럭에서는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이블린 뉴욕의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메인 이벤트인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는 웨어러블 핑크 메이크업, 카리스마 아이 메이크업, 아이코닉 레드립 등 3가지 테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이블린 뉴욕의 주요 제품을 활용해 메이크업 팁과 노하우를 직접 전해준다. 메이블린 뉴욕의 100주년 슬로건에 맞게 메이크업을 통해 많은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예정이다.또한 메이블린 뉴욕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핀볼 게임과 뉴욕 여행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NS이벤트는 메이크오버 트럭에서 인증샷을 찍고 ‘메이블린뉴욕100’을 해쉬태그로 걸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박 7일의 뉴욕 여행 기회를 증정한다.메이블린 뉴욕 메이크오버 트럭은 오는 15일부터 2주간 주말을 이용해 주요 도심에서 진행된다. 15일부터 17일까지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2일과 23일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교통광장, 24일과 25일은 홍대 와이즈 파크 등 주요 쇼핑가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만날 수 있다.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미국의 대표 도시 ‘뉴욕’의 감성이 묻어나는 트렌드 리딩 메이크업 브랜드로, 전 세계 129개국에서 판매된다.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와 같은 드럭스토어와 인터넷 쇼핑몰, 화장품 전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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