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광고 모델에 신동엽 발탁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는 개그맨 신동엽을 자사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이와 함께 삼광글라스는 CJ E&M 올리브TV '오늘 뭐 먹지?' 프로그램과 연계한 브랜드 풋티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신동엽이 참여한 이번 글라스락 풋티지(footage) 광고 영상은 '오늘 뭐 먹지?'에서 보여주는 신동엽의 엉뚱하고 익살스러운 이미지와 글라스락의 내구성을 강조해 '단단함'이라는 제품의 장점을 코믹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주방 일에 서툰 신동엽이 글라스락을 떨어뜨려도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소재로 깨질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단단하니까 좋지?'라는 컨셉으로 신동엽 특유의 표정 연기와 성인 개그가 주부들의 시선을 끈다. 광고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의 글라스락 공식 채널 및 케이블 채널인 올리브TV, 스토리온, 투니버스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삼광글라스는 신동엽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lasslockkr)과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glasslock)에서는 신동엽이 글라스락을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채널 별로 각 15명과 13명에게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한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uhas_skg)에서도 글라스락처럼 단단해서 좋은 것을 비밀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한다. 또 삼광글라스는 최근 개설한 인스타그램의 글라스락 공식 계정(//instagram.com/glasslockkr)을 통해서도 신동엽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첫 이벤트를 실시한다. 글라스락 인스타그램(@glasslockkr)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이미지를 캡쳐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글라스락, #글라스락신동엽, #단단안심)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27일 발표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유튜브(//www.youtube.com)의 글라스락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 권재용 팀장은 "최근 '오늘 뭐 먹지?'를 비롯해 특유의 캐릭터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신동엽의 친숙하고 코믹한 이미지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글라스락 브랜드를 소개하고 내구성 강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