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레이트 교육부 차관, 전남도교육청 방문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아랍에미레이트 교육부 차관(Morwan Al Sawaleh) 및 교육관계자가 전남의 스마트교육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4일 학교현장 및 전남교육청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세계최고의 스마트 교육 전남에서 배워요’[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아랍에미레이트 교육부 차관(Morwan Al Sawaleh) 및 교육관계자가 전남의 스마트교육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4일 학교현장 및 전남교육청을 방문했다고 밝혔다.이들은 나주 혁신 도시 내 빛가람초, 나주봉황중을 방문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수업을 참관하고 교육연구정보원도 방문해 최첨단 정보통신기술이 적용된 스마트교육 환경도 둘러보았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아랍에미레이트 교육부 차관(Morwan Al Sawaleh) 및 교육관계자가 전남의 스마트교육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4일 학교현장 및 전남교육청을 방문했다.

또, 방문단은 전남교육청을 방문해 전남의 스마트교육에 강한 관심을 표명하고, 향후 아랍에미레이트 학생들의 스마트교육을 위한 상호협력 방안도 협의했다.장만채 교육감은 “이번 방문을 통해 아랍에미레이트 와 상호교류 및 협력이 증진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아랍에미레이트는 아시아 아라비아 반도 동부에 위치한 연방국으로 정식명칭은 아랍에미리트연합(UAE)로 인구 934만명 언어는 아랍어이고 수도는 아부다비이다.노해섭 기자 nogar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노해섭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