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강]중소기업진흥공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전영달)는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HIT500 사업의 제1차 신규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창업3년 미만 또는 신제품 출시 2년 이내의 생활 소비재 완제품을 보유한 제조기업이며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중진공은 중소기업 히트제품 육성을 목표로 매년 시장에 갓 출시되거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유망제품을 발굴해 소비자 및 전문가평가단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제품 HIT500제품으로 선정하고 있다. HIT500으로 선정된 제품들은 ▲온라인 홍보페이지 제작 ▲소비자의 제품체험과 모니터링 ▲키워드 검색지원 ▲입소문마케팅 ▲온·오프라인 직접 판로지원 등 다양한 수단을 활용한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된다. 올해에는 3차에 걸쳐 HIT500제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제1차 모집 기업은 평가를 거쳐 110개사 내외를 선정할 계획이다.중진공은 HIT500제품의 마케팅효과 제고를 위해 지난달 27일 ‘전자랜드프라이스킹’과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전국 16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에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HIT500 상생매장’을 개설할 예정이다. HIT500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기업은 HIT500사이트(www.hit500.or.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중진공 광주지역본부(062-369-3050)로 하면 된다.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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