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캔디유 컬렉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VDL 캔디유 컬렉션' 9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VDL 캔디유 컬렉션'은 세계적인 패션 도시 뉴욕의 캔디 스토어 '딜란스 캔디바'와의 합작으로 선보이게 됐다. '딜란스 캔디바'는 매년 25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뉴욕의 명소로, 발렌타인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몽환적인 장식으로 명성이 높다.관련 제품은 립큐브 EX 한정판과 아이밤 마스카라, 엑스퍼트 컬러 포 아이즈,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등 9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 봄·여름 트렌드인 파스텔 핑크와 오렌지, 라벤더, 민트 등 마카롱(프랑스의 고급 과자)과 같은 밝고 부드러운 컬러와 솜사탕처럼 보송보송한 텍스처가 특징이며, 꿈꾸듯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주력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립큐브 EX 캔디유’는 솜사탕을 입에 베어 문 듯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한 제형의 립스틱이다.‘VDL 엑스퍼트 컬러 포 아이즈 캔디유’는 파스텔 민트 및 코랄, 코코아 등 4색 구성 아이섀도로, 미세한 입자의 펄이 함유돼 캔디가루처럼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연출해준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