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올뉴 캠리 타깃 고객 '30~40대 스마트세터''(2보)

[서귀포(제주)=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김성근 한국토요타 마케팅 담당 이사는 18일 제주 서귀포 호텔신라에서 열린 '2015 올뉴 스마트 캠리' 출시 간담회에서 "올뉴 스마트 캠리의 타깃 고객은 기존 캠리의 타깃 고객이었던 '연배가 있는 클래식 리더'에서 '30~40대의 스마트 세터'로 변화됐다"고 말했다. 서귀포(제주)=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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