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패러디한 사진들이 화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패러디물이 쏟아지고 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서울 촬영을 예상한 패러디가 쏟아지고 있다.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 장소가 알려지자 네티즌이 영화에 한국의 모습이 어떻게 담길지 주목하고 있는 것. 한 패러디 사진에는 아이언맨이 송도 신도시를 내려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신식의 높은 빌딩이 아이언맨의 첨단 슈트와 잘 어울린다.또 다른 사진에는 '어벤져스'의 영웅인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호크아이(제레미 레너)가 김밥천국을 배경으로 무기를 쓰고 있다. '김밥천국'이라는 알록달록한 한국 식당 간판과 어두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부조화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밥천국 내에 어벤져스 영웅들이 모여있는 패러디도 등장했다.
▲'어벤져스2'의 한국 촬영을 패러디한 사진들이 화제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어벤져스2의 서울 촬영 장소는 오는 30일 마포대교, 청담대교, 세빛둥둥섬을 시작으로 4월2일부터 4일까지는 상암동 DMC, 5일은 청담대교와 한강뚝섬공원, 6일은 강남 사거리와 상가 골목 등지로 예정됐다.'어벤져스2' 교통통제 계획과 김밥천국을 배경으로 한 어벤져스2 예상 장면 사진을 본 네티즌은 "어벤져스2 패러디, 사람들 상상력이 풍부하네" "어벤져스2 패러디, 김밥천국 간판 색감 좋다" "어벤져스2 패러디,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