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생활문화 포털 '채움스케치' 선보여

고객 라이프 스타일 따라 다양한 할인 및 우대 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NH농협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할인 및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문화 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www.cheumsketch.co.kr)'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채움스케치는 '나만의 생활을 스케치하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쇼핑, 여행, 다이닝, 컬처, 의료·뷰티, 교육, 골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먼저 쇼핑 서비스에서는 국내 유명 쇼핑몰과의 제휴를 통해 최대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 서비스에서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인터파크 여행과의 제휴를 통해 최대 5%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유명 맛집 등 1000여개 가맹점과 제휴를 통해 할인 및 우대 서비스도 제공되고 NH농협카드 회원만을 위한 공연 할인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이 밖에도 전국의 병·의원, 헬스클럽 및 뷰티 서비스 특전, 인기 동영상 강의 및 어학 강좌 등 고품질 온라인 콘텐츠도 제공된다.NH농협카드는 이번 채움스케치 서비스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인터넷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00만원권, 2등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3등 300명에게는 해피머니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NH농협카드 관계자는 "채움스케치가 고객의 생활에 늘 함께 하면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용한 포털 서비스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김철현 기자 kch@<ⓒ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철현 기자 kch@ⓒ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