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병원, 고객 소리 담는 '해피 청진기 위원회' 운영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강북삼성병원은 다양한 고객 소리를 병원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해피 청진기 위원회'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위원회는 병원 의사와 경영진을 비롯해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 지역 주민, 언론인 등 11명으로 구성됐다. 위원들은 1년간 분기별로 모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의견을 제안하고 병원 고객만족(CS) 위원회는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논의하게 된다. 지난 8일 첫 회의를 연 해피 청진기 위원회에서는 입원·외래 진료의 개선점,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고객과 병원의 신뢰관계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의견이 오갔다.병원 경영진 대표로 참석하는 강상권 행정부원장은 "해피 청진기 위원회는 앞으로 사소하지만 결코 작게 느껴지지 않는 서비스 개선활동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추구하겠다"고 말했다.박혜정 기자 park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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