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장 방문하면 여행 쏜다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GM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에 앞서 차량구매 고객 및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해피 설날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펼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2월 28일까지 차량 구매 고객 및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명) ▲갤럭시 노트 10.1 (50명) ▲10만원 상당의 주유권 (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내방 고객 전원 선착순 2만명에게 전통 민속놀이 도구인 윷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차량을 구입한 고객은 출고와 함께 자동으로 응모되며, 전시장 방문 고객은 전시장 내에 준비된 응모권 작성 후 영업직원에게 전달하면 된다. 당첨자는 1월 28일, 2월4일, 12일, 20일과 3월2일 등 총 5회에 걸쳐 누적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 쉐보레 홈페이지 (www.chevrole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장은 "명절 ‘설’을 맞아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이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쉐보레 매장에 들러 희망찬 새해를 함께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한편, 한국지엠은 1월 한달 동안 ‘2013, Happy New Year Festival’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특히, 2012년 생산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말리부 최대 250만원, 알페온 최대 220만원, 캡티바 최대 200만원, 크루즈 최대 160만원 등 특별 지원을 하고 있다.또, 고객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특별저리할부: 선수금 10만원 + 12/24/ 36개월 3% 할부(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2012년형 스파크 12/24/36개월 무이자할부(선수율 10%~30%) 프로그램은 물론, 기존의 ▲중고차 보상 프로그램 (5년 이상 중고차 대상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 ▲마티즈 CVT 보유고객 특별지원 프로그램 등도 계속 진행 중이다.조슬기나 기자 seul@<ⓒ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슬기나 기자 seul@ⓒ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