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 신채널 및 상품 경쟁력 강화 전략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하나HSBC생명이 2013년 영업추진확대회의를 개최하고 ‘신채널 육성 및 효율성 증대’와 ‘상품 경쟁력 강화’ 전략을 발표했다.하나HSBC생명은 신채널 육성 및 효율성 증대를 위해 기존 방카슈랑스, 대면, TM, 새로 생긴 개인대리점 채널의 양적 성장과 대면채널의 고객지원을 통해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모바일 등 스마트채널도 활성화하기로 했다.상품은 보장성과 실속형, 어린이 및 노년층 등에서 신상품 출시를 확대할 방침이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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