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13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밀레의 기술 고문 엄홍길 대장과 도우미들이 밀레가 올해 전격 론칭한 캠핑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밀레는 엄홍길 대장의 자문을 거쳐 오토 캠핑에 최적화된 텐트와 그늘막을 비롯 30여개 제품군을 출시했다.밀레는 출시를 기념해 텐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이스박스와 해먹, 침낭과 같은 캠핑 필수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