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엠피케이그룹(MPK그룹)’으로 사명 변경

피자업계 1위 브랜드 미스터피자가 패밀리 브랜드의 사업 확장과 활발한 해외 진출에 따라 ‘엠피케이그룹(MPK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엠피케이그룹은 미스터피자 코리아(Mr. Pizza Korea)의 줄임말로 국내 1위 피자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엠피케이그룹은 중국, 미국, 베트남에 27개 미스터피자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과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의 가맹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련의 사업을 모두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사명이 필요하게 됐다고 미스터피자 측은 설명했다.이주복 엠피케이그룹 이주복 대표이사는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기 위해 국내외에서 통합할 수 있는 사명으로 변경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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