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무관의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영양제 광고를 한다는데….우즈의 공식홈페이지(tigerwoods.com)는 11일(한국시간) 우즈가 운동선수를 위한 새로운 영양제를 제조한 퓨즈사이언스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하도록 만드는 제품이다. 우즈는 "운동능력을 높여주는 만큼 이 회사를 통해 나 역시 힘을 얻기를 원한다"고 했다. 우즈는 2009년 '섹스스캔들'이 불거진 이후 지난 2년간 AT&T를 비롯해 액센추어와 질레트, 제너럴모터스, 게토레이 등 굵직굵직한 스폰서들을 줄줄이 잃었다. 최근에는 롤렉스와 계약을 성사시켰지만 지난 6월에는 일본의 제약회사와 3년간 후원계약을 맺고 진통제 광고에 등장해 광고계의 큰 별로서 자존심을 구기기도 했다.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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