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SNS '코끼리'로 신바람 소통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코웨이는 사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코끼리'를 구축해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새로 선보인 코끼리(Cokkiri)는 코웨이의 '코(Co)'와 '끼리끼리(kkiri)'의 합성어다. 기업 내부의 임직원들간에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친밀한 관계형성으로 신바람 나는 소통문화를 만들려는 취지다.스마트폰과 홈페이지 및 사내 메신저를 연동시켜 언제 어디서나 접속해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다. 또 직원들의 그룹 및 토론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는 "사내 SNS 구축을 통해 새로운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 회사만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김대섭 기자 joas1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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