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남양유업이 커피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올 여름 커피시장 공략에 나섰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1/2칼로리 카페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이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라비카 골드라벨 블랙 1IN1'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프렌치카페 1/2칼로리 카페믹스'는 다이어트에 민감한 여성소비자를 겨냥, 국내 처음으로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했다. 자일로스 설탕은 단맛을 유지하면서 설탕 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35%~50% 까지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남양유업은 병 제품인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를 티백 형태로 출시하고 전국 피서지에서 시음 행사 및 대대적인 판촉행사를 펼칠 계획이다. 성장경 남양유업 총괄 전무는 "이번 신제품의 대대적인 출시를 기점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경쟁사를 뛰어넘을 수 있는 발판을 확실히 다질 것"이라며 "향후에도 품질력을 앞세운 다양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커피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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