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아오츠카는 1일 서울 일민미술관 앞에서 '제로칼로리 사이다의 고수 女心을 사로잡은 나랑드 사이다'라는 주제로 포토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CF 속에서 고수가 착용한 의상을 입은 남자 모델이 "나랑 드실래요"라고 프로포즈 하며, Zero for you(칼로리, 설탕, 색소, 보존료) 나랑드 사이다를 권하는 건강한 프로포즈가 콘셉트다.0Kcal 나랑드 사이다는 1년간의 소비자 수용성 평가를 거친 제로 칼로리 사이다로 사이다는 마시고 싶은데 칼로리를 걱정하는 여성들의 생각에서 착안해 만든 음료로, 칼로리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들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제로칼로리 사이다이다.동아오츠카는 지난해 4월 사이다와 사이다의 비교 광고를 시작으로 5월1일 메인 모델 고수를 등장시킨 대대적인 CF 광고를 통해 제로칼로리 사이다의 시장 선점을 본격화할 계획이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