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기존 고객 위한 파격 정비 서비스 실시

3월부터 두달간 '쉐비케어 와우 페스티벌' 진행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GM이 쉐보레 브랜드 도입을 기념해 3~4월 두 달 동안 기존 고객을 위한 '쉐비 케어 와우(Chevy Care WOW) 페스티벌'을 펼친다.이번 페스티벌은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엔진오일 세트 교환시 40% 할인)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교환시 40% 할인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이와 함께 3~4월 한국GM 정비 네트워크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500명에게 쉐보레 엠블럼 패키지 무상교환 또는 엔진오일 교환권 제공 ▲럭셔리 세단 ‘알페온’ 1대, 글로벌 경차 ‘스파크’ 9대 등 추첨을 통해 총 10대의 차량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안쿠쉬 오로라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쉐비 케어 와우 페스티벌을 통해 파격적이고 다양한 고객 사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한편 한국GM은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를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3월부터 올해말까지 쉐보레 제품을 구입한 신규 고객들은 ▲3년 동안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5년 또는10만km 보증수리 ▲7년 동안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일권 기자 igcho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