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카페베네와 공동마케팅

커피 상품권 증정 등 행사 마련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다음달 31일까지 커피업체인 카페베네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4일부터 전국 190여 개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크루즈 여행권(3명, 동반 1인 포함 500만원 상당), 삼성 갤럭시탭 (10명), 옙 MP3 플레이어(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매장을 방문해 차량 견적을 받은 고객들에게 ‘카페베네’ 커피점 상품권(2만명 조기소진 가능)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SM3 주요 고객층인 20~30대가 많이 찾는 ‘카페베네’의 주요 매장에 SM3 이미지를 랩핑하고 전국 450여 개 매장의 PDP 화면과 빔 프로젝트 등을 이용해 SM3 광고 동영상을 상영한다. 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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