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내달 4일까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2006년 1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와 X5, M5 모델을 위한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BMW 리프레시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차량을 보유한 고객에게 자발적으로 무상 점검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정비 소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이번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으로 2006년 1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5시리즈, X5, M5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 기간 동안 BMW 첨단 장비를 이용한 무상 점검과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한 수리비 20% 할인 혜택(사고 수리 등 제외)을 제공한다.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BMW 오리지널 레더 케어 키트’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세트’를 증정하는 등(선착순 1000세트 한정) 혜택도 마련했다.김혜원 기자 kimhy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혜원 기자 kimhy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