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公 컨택센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 인증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주택금융공사는 18일 공사 컨택센터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은 국내 유일의 정부 주관 서비스품질 공인인증으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단이 현장평가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이 우수한 기업에 수여한다. 주택금융공사 컨택센터는 보금자리론과 주택연금, 주택신용보증 등 주요 상품별 고객들에게 신속 정확한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실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고객이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이 연락해 상담을 도와주는 '콜백 시스템'과 고객의 애로사항이나 궁금한 점을 사전에 파악하고 도움을 주는 '해피콜 서비스'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감동 서비스로 호평을 받았다.한편 주택금융공사는 지난 해 12월에도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부문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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