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 정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 정문석)가 7일 지난 4월 출시한 무설탕 무칼로리 제로콜라 '펩시 넥스 (PEPSI NEX)'의 대학생 프로모터를 선발하고 홍보 활동에 들어갔다.지난 29일 발대식을 가진 30팀의 펩시 넥스 대학생 프로모터는 팀 별로 제출한 펩시 넥스 홍보 실행안을 토대로 한 달간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대 초반 대학생들의 적극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생성된 컨텐츠를 통해 펩시 넥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프로모터 활동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자기개발비와 한국펩시콜라 인턴사원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5월 20일부터 시작된 공모전에는 총 300팀이 참여했으며 10:1의 경쟁을 뚫고 30팀이 프로모터 활동의 기회를 얻었다.한 달의 활동 종료 후 가장 활동이 활발하고 대중의 반응이 좋았던 1등 1팀이 선정돼 50만원의 자기개발비와 펩시 인턴십 기회를 얻게된다. 다른 29팀은 활동에 따라 30~50만원의 자기개발비를 받게 된다.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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