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쇼(SHOW)' 1000만 고객 돌파 이벤트

'SHOW가 쏘울(SOUL)을 쏜다!'

톡톡 튀는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었던 쇼(SHOW)가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프로모션을 마련한다.KT(대표 이석채)는 SHOW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나만의 스타일 DIY(Do it yoursel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먼저 자신이 SHOW 사이트에서 직접 디자인 한 자동차를 1년간 무료로 운행할 수 있는 ▲‘내가 디자인한 나만의 자동차’이벤트를 2009 ‘레드닷’디자인상을 수상한 기아차 쏘울(SOUL)과 함께 진행한다. 대한민국 성인 남녀 누구나 공모할 수 있고 신청 고객 중 30명을 선정해 해당 차량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유류비를 제외한 일체의 차량비용을 회사가 부담하며 사진콘테스트 등 연계 이벤트를 통해 유류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아울러 고객이 직접 그리고 색칠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내가 디자인한 핸드폰 케이스’이벤트를 준비했다. 휴대폰 모델은 연아의 햅틱(SPH-W7700), 햅틱 아몰레드(SPH-W8500), 아레나(LG-KU9000), 러브액츄얼리(IM-U460K) 4종류며 이벤트 기간 중 모델별로 각각 100명씩, 총 400명을 선정해 휴대폰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SHOW 사이트에서 SHOW 고객은 2만2000원에, 타사 고객은 3만원에 자신이 디자인한 핸드폰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다. SHOW 사이트에서는 신규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SHOW의 새식구가 된 ‘SHOW WIBRO’에서는 새로 가입한 고객 중 1000명을 선정해 1개월 와이브로 무제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SHOW 데이터 완전자유’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에서도 3000명을 선정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프티쇼(6300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8월31일까지 쇼킹스폰서 골드형에 가입해 휴대폰을 구입하면 2년간 78만원의 할인과 6만원을 추가적으로 할인 받아 최대 84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QOOK & SHOW’결합상품에 3년 약정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임헌문 KT 개인고객부문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이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SHOW가 1000만 고객에 머물지 않고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SHOW사이트(www.show.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KT의 SHOW 가입자는 2007년 3월 1일, 세계 최초로 HSDPA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007년 7월 100만명, 2008년 4월 50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2009년 6월에 1000만명(6월 말 기준 10,417,794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보과학부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