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건설, 경산 '옥곡 파밀리에'서 무상 AS

신동아건설(대표 이인찬)은 5일 경산 옥곡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에서 무상 AS를 실시했다. 고객관리팀 및 고객봉사반 직원, 협력업체 등 80여명이 참여한 이번 서비스는 장마철 기계장비 상태점검, 단지청소, 제초작업 등이 실시됐다. 이번 활동은 신동아건설 CS서비스인 '파밀리에 서비스'의 일환으로 입주 후 1년이 지난 파밀리에 아파트 단지를 고객관리팀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공사 하자 처리 및 불편사항 접수 등 내 집처럼 꼼꼼히 점검 해주는 고객 만족 서비스다. 이성규 신동아건설 고객관리팀 부장은 "고객이 불편을 얘기하기 전에 먼저 찾아가 서비스 해 주는 것으로 엄밀히 따지면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이 맞다"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산 옥곡 신동아 파밀리에 아파트는 총 900가구 규모로 지난 1월 입주가 시작됐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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