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이누리, 여행상품권 경매행사 열어
전국 다문화가정 어린이 여행지원 캠페인 ‘경기아이누리’는 월간 비틀맵 트래블과 함께 여행기금 마련을 위한 온라인 자선경매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비틀맵 여행전문 기자들이 추천하는 엄선된 국내외 여행상품권이 경매물품으로 등장한다.
‘꽃보다 남자’ 촬영지로 유명한 뉴칼레도니아, 여성들의 넘버1 여행지 ‘동경’을 비롯, 도심을 떠나 한적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펜션 숙박권, 서울시내 주요 레스토랑 식사권 등이 바로 그것이다.
경기아이누리 관계자는 “온라인 자선경매는 알뜰 여행상품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네티즌들의 응원메시지 등록이 참여와 기부로 이어지는 캠페인의 컨셉을 살려 온라인상의 신나는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고 전했다.
모든 경매물품은 시중가격 50%에서 시작되며, 해당 상품에 댓글로 희망 낙찰가를 게재하는 공개경매 방법이다. 수익금 전액은 경기아이누리 여행기금으로 활용되며, 응모기간은 6월 5일부터 10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아이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김정수 기자 kj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