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은 '닥터유 에너지바'의 광고 모델로 이종격투기 선수인 추성훈을 발탁했다.
추성훈은 이번 ㈜오리온의 '몸이 좋아하는 통넛과 과일을 가득 담은 활력 충전 에너지바' 광고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며 땀을 흘리는 강한 남성미와 함께 격투기 동작을 활용한 파워풀한 장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리온은 추성훈을 통해 제품 타깃인 젊은 남성층의 지속적인 화제를 이끌어내겠다는 계획이다.
닥터유의 세 번째 바 제품인 '몸이 좋아하는 통넛과 과일을 가득담은 활력 충전 에너지바'는 기존 '닥터유 영양바'와 '닥터유 99kcal 시리얼바' 등 여성을 타깃으로 한 제품과 달리 남성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오리온 기능성바 마케팅 담당자는 "'에너지 바' 시장이 해외에서는 매우 활성화 돼있지만 국내에서는 이번이 처음"라며 "'닥터유 에너지바'를 통해 국내 기능성바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