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자사 대표 발효유 제품 '윌'의 20억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윌 러브 페스티발' 이벤트를 이달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열린 이벤트, 기존고객 이벤트, 신규고객 이벤트 등 3가지로 나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매주 3만 여명에게 4주 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이벤트는 SUV 쏘렌토R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총 920명의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에게 괌 PIC 5일 여행상품권 16장(1장당 2인)을 비롯해 현금 100만원,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등 총 12만명에게 매주 선착순으로 토니로마스 프리밀 쿠폰 또는 '윌' 3일 애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www.willlove.co.kr)와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에 부과되는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윌'은 위염, 위궤양의 대표적 원인으로 알려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등 위에 좋은 발효유로 지난 2005년 7월 출시 4년 10개월 만에 10억개 판매를 돌파했다. 현재 하루 65만개 판매, 한해 2500억원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대박상품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